재해복구(DR)
이용기관의 서비스 연속성 확보를 위해 재해복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4X7 서비스 고가용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ome Service Manage 재해복구(DR)
이용기관의 서비스 연속성 확보를 위해 재해복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4X7 서비스 고가용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지진, 화재와 같은 천재지변이나 테러, 해킹, 사이버 공격 등 각종 재난, 재해로 인해 데이터센터 등 이용기관의 IT 인프라에 장애가 발생하여 제 기능을 수행하지 못하게 되었을때 이를 대체하거나 복구하여 서비스의 연속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기존 DR 구축이 많은 비용을 수반한 투자의 개념이였다면, 아이티이지에서 작은 규모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서버뿐만 아니라, 이용기관이 사용하고 있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 재해 복구 및 서비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중에서 이용기관이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비스(ex/ 서버, 스토리지, LB 등)만 재해복구 서비스로 선택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비용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이용기관의 서비스 및 DR 센터에 대해 24X7 항상 안전하게 보호하여 이용기관의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이지의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한 탐지 능력과 분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공인된 우수 기관 인증을 통해 안전한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15년간의 민간 클라우드 운영 노하우 등의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침해사고 훈련, 장애훈련 등을 통해 재해복구 운영 관리의 경험을 내재화 하고 있습니다.
주센터, DR 센터는 지리적으로 분리(15KM)되어 있으며, 또한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어 주센터에서 장애가 발생되어 서비스가 불능이 되더라도, 빠른 시간내에 DR센터에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주센터 : 서초 SK-IDC (SK브로드밴드 IDC 서초 센터)
- DR 센터 : 목동 KT-IDC (KT 목동 1센터 IDC)
1. 이용기관의 인프라 구성 분석
2. 현재 운영중인 서비스 중에서 재해복구 할 서비스 선택 (ex/서버 2대, 로드밸런서 1대, 스토리지 4개 | 총용량:200GB)
3. 재해 복구 및 서비스 연속성 플로우 정의
DR 서비스 신청서 작성후 문의하기를 통해 업로드